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일상_코로나19 예방접종(화이자)1차완료ㅣ유치회관 해장국ㅣ던킨도너츠ㅣKT VIP초이스ㅣ쿠캣마캣ㅣ치즈군고구마ㅣ벌집껍데기 갈비양념맛

소소한 일상

by _혜이니 2021. 9. 8. 21: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이니입니다.
소소한 일상이지만 나중에 되돌아보면 재미 있을거 같아서 만들어본 '소소한일상' 카테고리 ♥
앞으로 틈나는대로 일상을 기록해볼께요 '∪'

요 몇일 하루에 꼭 한번은 하늘에서 비가 내렸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 덥지도 쌀쌀하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 ! 
가을이 성큼 성큼 다가 오고 있는거 같아요 ♥



지금 부터, 혜이니 일상 시작합니댜 ! 

 


여러분 저 지난달 예약한 백신접종일이 되어서, 
동네 병원가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하고 왔어요 !!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뉴스에서 몇번 봐서 인지 쫄보인 저는 
접종 전날 부터 살짝..긴장을 했어요..젭알 .. ㅜ_ㅜ 아무일 없어라..하면서..기도했어요..
이상하게 밤에 잠도 안오더라구요....

신랑 손붙잡고 예약놓은 병원에 시간 맞춰서 도착 ! ! 

 

 

간호사님께 ' 백신예약 하고 왔습니다. '하니 신분증 달라고 하셔서 
신분증 제출 후에 화이자 스티커 붙어있는 '예방접종 예진표' 랑 목걸이 받았어요 ! 
예방접종 예진표는 기본인적사항이랑 예,아니오 문답 체크 하는거라 스~피드 하게 작성했어요 ! 

 

 

저보다 일찍 오신 분 있어서, 잠시 대기 했는데 . . 
후아..후아..엄청 떨렸어요..ㅜ_ㅜ 

내 심장아 떨지마....

 

 

출처 : 아이엠텍 블로그(ENT체어MC310)

 

와,,,,,,여러분 저 백신예약을 이비인후과로 했었는데,,,,,,,,,,,
진료실 들어가서도 무서웠어욤 ㅜ_ㅜ 
괜히 이비인후과로 예약했나,,,내과나 소아과로 갈걸,,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ㅜ_ㅜ

의자가,,,,,,,,,,치과나 이비인후과에 있는 저런,,,,,의자여서,,,,,,
진짜 무섭,,,,,,,,,,(오랜만에 병원,,,,,,적응안됨요,,)

백신 접종은 순식간에 끝났어요 ! 
의사선생님께 접종 후 주의사항 듣고, 쇼크라던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대기공간에서 15분~20분 정도 대기하다가 집으로 가라고 하셔서 시간 지켜서 있다가 나왔어요 !

백신 접종 한줄 평 : 주사를 맞는 순간부터 그 부위가 뻐근해지고 그 증상이 계속감..ㅜ_ㅜ

결론은 '팔이 아프다'예욤 !! 

 

 

기다리는 시간동안에 간호사님이 '예방접종 안내문'읽어보라고 주셔서 
정독 2회 하고 나왔어요,, 하지말라는건 철저하게 안하겠다는 의지 !!


아프기전에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의 '해열진통제'를 준비하라고 적혀있어서 
약국가서 '타이레놀'주세요 ! 했는데,, 백신 맞으신 분들이 다들 타이레놀을 찾으셔서 
지금 타이레놀 대란이라고,, 타이레놀 품절되서 같은 성분인 '타세놀'을 구매했어요..
( 제발 아프지 않길 바라며..)

 

 

백신 맞고나서 배고픔 달래러, 인계동 #유치회관 
국밥을 사랑하는 부부입니다.♥

수원맛집으로 유명한 유치회관,, 밥먹기 애매한 시간인 4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있었어요 ! ! 역시,,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틀리네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은 해장국 !
유치회관은 해장국도 맛있지만 김치 3종(무생채,깍두기,배추김치)도 진짜 맛있어요 !!
수원 유치회관 못가보신 분들 계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 

신랑이랑 저랑 둘다 완뚝 !!! 하고 왔어요 !!! 
(크,,다시 생각해도 맛있는 한끼였다,,♥)

 

 

둘이서 해장국 한그릇씩 싹 비우고 나왔으면서,,
던킨 도너츠가서 도넛이랑 커피 포장했어요 !!!!!!
(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말,,아시죠,,?^)^ ) 


친구가 KT VIP초이스 사용하는거 알려줘서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 포인트로 구매하고, 
도넛 2개 추가로 구매했어요 ! ( 합리적인 소비 짝짝짝 ♥ 소확행 )

여러분,,저 KT포인트가 남아돌아요,,내년1월이면 다 소멸될 나의 아까운 포인트들,,ㅜ_ㅜ
VIP초이스는 1년에 6번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다음달에 또 쓰러 가야겠어요 ♥

 


 


도넛이랑 커피 챱챱 하고서
급,,낮잠 타임,,
1시간이 순삭되었어요,,!

자고 일어나서 야식 챙겨먹기,,♡
야식 못 ! 참 ! 지 !

오늘의 야식메뉴는 
'쿠캣마캣 벌집 껍데기(양념갈비맛)' 1팩과 '치즈군고구마'예요 . 
두가지 다 처음 구매해본거라 기대가 되더라구욤'∪'

 

 

쿠캣마캣 벌집 껍데기(양념갈비맛)는 한팩에 
껍데기 3장이 들어있는데, 저희집 에어프라이어가 작아서 
2장 먼저 돌리고 나서 나머지 한장은 추가로 돌렸어요 !! 

헝 ㅜ _ ㅜ 여러분,, 저 껍데기 태웠어요,,,,,,,,,,,,,,,,,,,,,
아까운 껍데기,탄부,분은 가위로 제거 했어요,,!ㅜ_ㅜ

 

쿠캣마켓 벌집 껍데기(갈비양념맛) 4,900원 / 콩고물 1,500원

 

나머지 한장도 구워서 함께 잘랐어요 ! 
길게 자를까 정사각형으로 자를까 하다가 ! 
저의 선택은 길게!!!!!자르기!!!!!!!

쿠캣 벌집껍데기 1팩이면 간단 술안주 완성이예요 !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예요 ! 


잡내 없고 쫄깃쫄깃 탱글탱글한 껍데기 @식감이 좋아요


먹다보면 약간 질겨지는데 그럴때 에에프라이어에 2~3분 돌려주면 
속은 말랑 겉은 바삭 껍데기로 돌아와요 ♥

 

쿠캣마켓 치즈군고구마 2,500원

 

치즈군고구마는 달달한 고구마에 동글동글 치즈가 박혀있어요 ! 
아웃백의 스윗포테이토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예요.

이 또한 처음 구매해본건데 '우와,,이거 짱맛이예요.."
고구마 단맛이 강하고 치즈랑 조화가 좋아요 !!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완성되는거라 간편하고, 
식사대용으로 가볍게 먹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 

찐찐찐찐..이거 찐이야..♥

믿고사는 쿠캣마켓..벌집껍데기랑 치즈군고구마 둘다 성공적이라 기분이 좋았어욤 ! 

오늘의 야식 성공적 !!


 


혹시 아플걸 대비해서 준비했던 '타세놀'도 안먹었는데,
주사 맞은 부위 아픈거 제외하고는 백신 접종 당일에는 별다른 증상 없이 잘 넘어갔어요 ! 
너무너무 다행이예욤 . . ♥
 
앞으로도 아무탈 없이 잘 넘어가길 바라며,, 
오늘의 일상 기록 끝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