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 일상_커플모임ㅣ커플데이트ㅣ인덕원비빔국수ㅣ고기파티ㅣ등심ㅣ갈비살ㅣ삼겹살ㅣ꼼장어볶음ㅣ크로앙쥬(배민)♥

소소한 일상

by _혜이니 2021. 11. 30. 17:00

본문

반응형

혜이니 일상_커플모임ㅣ커플데이트ㅣ인덕원비빔국수ㅣ
고기파티ㅣ등심ㅣ갈비살ㅣ삼겹살ㅣ꼼장어볶음ㅣ크로앙쥬(배민)♥
#인덕원비빔국수#인덕원맛집#안양맛집#고기파티#꼼장어볶음#크로플맛집#크로앙쥬


 

안녕하세요. 혜이니 입니다. 👧🏻🤍
지난 주말, 동생네 커플이랑 점심,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욤 ! ✨
저희 커플과 동생커플은 나이가 위아래로 한두살 차이 정도로
비슷하고, 또래라 그런지 친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댜  ◕‿◕✿

혜이니 일상 시작 합니댜. ♥

 

인덕원 비빔국수 (비빔국수) 7,000원 / 구운 계란 개당 500원

 

 

여러분, 제가 드디어 지난번에 타 국수집 포스팅 할때 
말씀드렸던 너무너무 맛있는 비빔국수집 이 바로 
여기예요 !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점에 다녀왔습니다. 
동상이몽 한고은님 먹방으로 유명해진 '인덕원비빔국수집'

저도 동상이몽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메모해두었다가 방문했었는데 먹고나서, 
와,,,,,,,,비빔국수가 이렇게 맛있다고,,,,,?
' 여기 완전 내 인생 비빔국수집이야 ! ' 하고 
그 뒤부터 쭉 , , , , 어딜가나 비빔국수 원탑으로 제가 꼽는집이예요.

저희 가족은 제가 여기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다 같이 와본적이 있어서, 제 동생은 여기 같이 왔었는데 
동생의 여자친구분은 안가보셨다고 하길래, 
맛있는 비빔국수 집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에 함께 방문했어요 ! 
크,,,,,,,,,,말해뭐해요,,,,,,,,,,,,! 
저랑 신랑, 동생, 동생여자친구까지 넷 다 그릇 싹 비우고 왔습니다. 
(심지어 , 저희신랑은 곱배기 였어욤 , , ! ) 
살짝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비빔국수랑 
셀프코너에 있는 밴댕이 육수 조합은 진짜 최고예욤 ! 💚
엄지 척 ! 👍🏻👍🏻👍🏻


 

비빔국수 배부르게 먹고 나서, 
저희집 와서 ☕커피 마셨어요 ! 
식후에 마시는 커피가 제일 맛있어욤 ꒰ღ˘‿˘ற꒱


사실 제 동생네커플이 결혼 준비중 이예요. 🙂
그래서, 나름 결혼 경험자인 저희커플이 
결혼 준비하는거에 대해서 상담도 해주고 조언도 해주고 
있답니다. 이날도 커피마시면서 폭풍 대화 했어욤 , , ! ⸝⸝• ̫•⸝⸝
한참 이것저것 찾아보고 업체에 문의하고 하다보니 , 
2~3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 😲😲😲


슬슬 배고파지던 참에 , , 저녁에는 고기파티 하기로 했어요 ! 
여자들 폭풍 대화하는 동안 
남자들이 장보러 가기로,,,, ^ ^ 

 

 

 

장보러 다녀와서, 저녁 준비는 넷이 다 같이 🤍
등심,갈비살은 미니화로에 굽굽 하기로 하고, 
삼겹살은 에어프라이기에 굽굽했어요 ! 😉

이제 남은 건 맛있게 먹는일 ! 🍴

 

 

 

 

고기파티 스타트 ! 💗
고기먹으면서 마실 와인도 오픈했어요 ! ✨
최근에 와인 선물을 많이 받아서, 
아낌없이 팡팡 따라 마셨답니댜 ꔷ̑◡ꔷ̑

와인 짠짠짠 ~ ! 🍷🤍

밥먹으면서도 넷이서 신나게 이야기하고 
연말 모임도 계획하고 했어요. 

 

 

 

 

고기 다 먹은 후에 , 
꼼장어 볶음 ! 먹었어요 ! 
매콤하고 불맛나고 너무 맛있었던 꼼장어 볶음 ! 
( 👨🏻‍🍳 남편 요리솜씨 , , 최고예욤  , , !👍🏻 )
근데 꼼장어볶음이랑 와인은 , , 안어울리는 조합 , , 🙄🙄🙄크, , , 

 

 

딸기 생크림 크로플 4,800원 /  허니갈릭 크로플 4,800  / 앙버터 크로플 4,800원 

 

고기먹고 , 꼼장어볶음 먹고 
디저트로는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

오늘도 , , 어김없이 우리의 디저트는 '크로앙쥬'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크로플 , , 🧡
너무 맛있어욤 ꔷ̑◡ꔷ̑❗❗❗❗❗❗❗


크로앙쥬
딸기 생크림 크로플 4,800원
허니갈릭 크로플 4,800
앙버터 크로플 4,800원 


 

크로플이랑 와인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 ̫•⸝⸝✨
다음에 또 이렇게 먹어야 겠어요 ! 

 

🧡💛💚💙💜🤍

 

동생네커플이랑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너무 행복한 시간 보낸 하루 였어요 ! (•̀ᴗ•́)و ̑̑

다시 생각해도 
점심과 저녁 메뉴 모두 성공적이었던거 같아욤 !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 , , ,헿🤍

 



여러분 밖에는 비가 부슬 부슬 오네요 ㅜ_ㅜ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 

구독 🤍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꼬옥 -! 답방 갈께요 !
또 만나요 안녕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