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맛집_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맛집, 애견동반 가능한 '3호 대경호'♥

맛집,카페 추천

by _혜이니 2021. 12. 15. 23:52

본문

반응형

혜이니맛집_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맛집, 애견동반 가능한 '3호 대경호'♥
#동명항맛집#동명항오징어난전#속초동명항#속초애견동반#속초애견동반맛집
#동명항양미리#동명항도루묵#오징어난전가격#속초애견동반물회#속초물회맛집


 

안녕하세요. 혜이니 입니다.👧🏻💗
11월 중순에 뽀리를 데리고,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욤 ! 
애견동반맛집을 검색하다가, 
동명항 오징어난전을 발견하게 되어서 맛있는 물회랑 라면을 
먹고 왔답니다. 11월 말일까지만 오징어 판매했고, 
현재는 양미리랑 도루묵 위주로 판매중이신거 같아욤 !
(참고해주세요 ^ ^ )


ㅣ위치(지도)ㅣ영업시간ㅣ

🏠주소 : 강원 속초시 동명동 383-1
📞전화 : 010-4239-7276
⌚영업시간 : 새벽6시 - 해질때즈음(11,12월 기준 5~6시 마감)
🚖주차 : 가게 앞 주차
✨매일 시세가 다를 수 있음. 현금 결제만 가능


 

 

 

길게 늘어선 오징어난전 가게들 ! 
마음에 드는 가게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되는데, 
'3호 대경호' 사장님이 
강아지도 예뻐해주시고, 친절하시다는 블로그 글을 
보았기에, 저희는 3호 대경호로 선택했어요  !


💛 속초 동명항 오징어 난전 '3호 대경호' 메뉴 💛

오징어 회
오징어 통찜
오징어 무침
오징어 물회


라면
라면사리
햇반


양미리구이
도루묵구이
도루묵찌개



어랏?! 여기 메뉴판에 가격이 안써져있어요. ❗❗❗
양 옆 가게들도 마찬가지로 가격이 안써져 있었어요. 😲😲😲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에서는 그날그날 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타 블로그에서 오징어 4마리에 2만원 주고 드셨다는 글을 보았는데, 

 


제가 방문한날에는 오징어 2마리에 15,000원이었어요 ! 


저희는 오징어물회랑 라면 그리고 햇반을 주문했어요.⸝⸝• ̫•⸝⸝

 

🤍💜💙🧡💗💚💛

오징어 2마리 15,000원
물회양념 3,000원
라면 4,000원
햇반 2,000원

🤍💜💙🧡💗💚💛

 

 

 

 

로컬 느낌 뿜뿜하는 ✨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저희는 뽀리랑 함께 방문했기에, 
가게 가장 바깥쪽 테이블로 
자리 잡고 앉았어요. 

주변에 강아지랑 같이 온 분들 두테이블 정도 
봤어요. 애견동반으로 오신분들 보면 세상 반가운마음,, ꔷ̑◡ꔷ̑💗

뽀리는 가방안에 쏙 들어가서 
잘 있어 주었어요. 고마운 우리 뽀리 🐶✨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보니, 
반대편쪽에서 그물 가득한 양미리 분류작업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런건 돈주고도 못보는거니까, 이럴때 구경해야해 !"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계속 구경 했어욤 , , ! ^ ^ 

와,,작업량이 어마어마해서 엄청 바쁘게 일하시더라구욤 !
양미리가 요즘 많이 잡히나봐요 ! 

 

 

오늘의 메인메뉴 등장이오-!

(˵ ͡~ ͜ʖ ͡°˵)ノ

사장님께서 오징어 2마리를 
몸통부분은 물회에 넣어주시고, 
다리부분은 라면에 넣어주신다고 했어요. ❗❗

오징어 2마리 15,000원 / 물회양념 3,000원

 

 

오늘의 메인메뉴 '오징어물회'예욤 ! ๑'ٮ'๑
청양고추가 고명으로 올라간 '오징어물회' 🦑
와,,,,,역시,,,,,현지에서 먹는 오징어물회 대박,,,,,,,,,❗❗❗❗❗
물회 안에 오징어 양이 어마어마해요 ! 
물회에 오징어 이렇게 많이 들어간건 처음 이예요 ! 

시간되시는 분들 오징어 물회 섞는 동영상 한번 봐주세요. 🤍
진짜 푸짐하게,,,,! 들어간 오징어회,,,!

'여기 오길 잘 했다'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 순간이었어요 !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물회 육수에 
싱싱하고 식감 좋은 오징어 회 , , 💙
너무 맛있었어요 ! 진짜 말해뭐해요,,, ꒰ღ˘‿˘ற꒱
둘이서 그릇 싹 비웠어요  ! 오징어 물회 최고 , , ! 

 

 

라면 4,000원 / 햇반 2,000원

 

두번째 메인 메뉴 '오징어 라면'이예요 ! 🍜
콩나물이랑 오징어 다리가 들어간 오징어 라면 ! 
국물에서 오징어 향이 솔솔 - ! 
라면먹을 때, 밥이 빠질 수 없죠 !
햇반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 '◡'✿

오징어 라면도 맛있긴 한데 ! 
엄청 기억에 남지는 않아요 ! 
라면먹기 전에 먹은 오징어 물회 맛이 너무 강력했나봐욤 ! 
배가 차서 오징어 통찜을 못먹고 온게 아쉬웠어요 ! 
내년에 오징어 통찜이랑 물회먹으러 또 방문해야겠어욤 ! 

 


 

제가 속초 동명항 오징어 난전 방문하기 하루 전날에 
대포항에서 오징어 1마리에 15,000원주고 포장했었는데, 
여기 오징어 난전에서는 2마리에 15,000원 이었던걸 고려하면, 
오징어 난전이 확실히 저렴한거 같아요. 🤍

보통 속초 물회파는 식당 가면 1인분당 15,000원~20,000원 정도인데
오징어 난전에서 오징어 물회랑 라면이랑 햇반이랑 다 해서 
24,000원 이었습니다. 가성비 갑 , , , ! 

저희 아빠가 오징어회를 정말 좋아하셔서,
내년에 부모님 모시고 속초 여행 와서 '오징어난전'에 함께 
방문해야 겠어요 '◡'✿ 

재방문의사 100%입니댜.✨

 

여러분, 코로나 확진자 수가 줄어들지 않아서 
걱정이네요 ㅠ_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욤 ! 


구독 🤍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꼬옥 -! 답방 갈께요 !
또 만나요 안녕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