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 일상_집밥데이🍴ㅣ당근김밥🥕ㅣ제주마음샌드ㅣ공산명월 캬라멜ㅣ대게파티🦀ㅣ회덮밥ㅣ대게라면ㅣ야식데이ㅣ골뱅이무침♥

소소한 일상

by _혜이니 2022. 1. 5. 17:00

본문

반응형

혜이니 일상_집밥데이🍴ㅣ당근김밥🥕ㅣ대게파티🦀ㅣ회덮밥ㅣ
대게라면ㅣ야식데이ㅣ골뱅이무침♥
#일상#신혼부부밥상#집밥#야식#당근김밥#울진대게#자숙대게#대게라면#골뱅이무침
#제주마음샌드#제주공산명월#공산명월캬라멜#공산명월


 

안녕하세요. 혜이니 입니다. 👧🏻🤍
오늘은 집밥데이 ! 🍴
오랜만에 집콕하며, 맛있는거 잔뜩 먹었답니댜 . 
혜이니 일상 시작 합니댜.♥

 

 

 

오늘 집밥데이 스타트는 
'🥕당근김밥'이예욤 , , , , , ! ꔷ̑◡ꔷ̑

제가 애정하는 유튜버인 트위 유튜브에 나온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어보았는데 , , , 
첫시도라 그런지 비주얼이 망 , , , 스멜 , , , , ❗❗
옆구리 터 진 당근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다. ( ᐛ )و
(눈물이 납니댜,,,,,,😥나름열심히 만들었는데 비주얼이,,,(•́ι_•̀*))
그치만 맛은 끝내주었어요 ! ! ! ! ! ! 
다음번에 또 만들게 된다면, 계란을 더 작게 만들고 
당근 양을 더 늘려보아야겠어요 (;•͈́༚•͈̀), , , 

 

 

 

 

🤍 밥먹고서, 선물받은거 개봉식 🤍
친구 언니가 지난주 결혼식을 하셔서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언니가 신행다녀오시면서 제꺼 선물을 따로 챙겨주셨데욤 , , ꔷ̑◡ꔷ̑
크 , , 언니 천사 , , 언니 최고 감사해요 언니 ✨💛

언니가 주신 선물은 🤍제주마음샌드🤍랑 
🤍공산명월  수제캬라멜🤍이예욤 !! '◡'✿
크,,,,,✨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디저트
잘먹겠습니댜 언니 🙏🏻💗

두가지 다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둘다 맛있었어욤 ! 완전 제 스타일 (۶•̀ᴗ•́)۶💛

 

 

 

 

저녁은 완전 푸짐하게 - ! 준비해보았어요. (˵ ͡~ ͜ʖ ͡°˵)ノ
이틀전에 인터넷에서 '울진 후포항 자숙 대게'를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주문했는데, 금방 도착했어요 '◡'✿

동생불러서, 신랑이랑 셋이서 저녁만찬을 즐겼어욤 ! 
자숙대게이지만 찜기에 한번 더 쪄서 쟁반에 셋팅하고 
진라면+대게 조합으로 🦀대게라면 끓이고, 
동생이 사온 회덮밥으로 식탁을 푸짐하게 채웠어욤 ✨

크,,,,,,,,,이거지 이거지,,,,,,,,,👍🏻
초반에는 셋이 말도 없이 정적으로 먹는거에 집중했어욤 , , 🙂
너무 맛있었어요, , , ! 메뉴 조합 너무 좋았던거 같아욤 !

 

 

 

 

저녁 잔뜩 먹어놓고 야식으로 맥주와 함께 먹을 
'골뱅이무침' 을 준비해봤어요. ᵔεᵔ
친구가 골뱅이 무침 양념을 준게 있어서, 
5분만에 뚝딱 만들어낼 수 있었어요 ! ( ´╹ᗜ╹`*)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골뱅이무침 
🍻맥주랑 궁합 최고 , , ! 

눈뜨자마자, 먹는걸로 시작해서 잠자리에 들기 직전까지
계속 먹었던 하루 , , 🙂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라서
너무 햅삐했던 하루 였어욤 ✨🤍

내일도 햅삐한 하루 이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물러갈께욤 춍춍춍 ꔷ̑◡ꔷ̑

 


 

여러분, 맛있는 저녁 챙겨드시고
가족과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시기 바래욤 🙏🏻💜

구독 🤍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꼬옥 -! 답방 갈께요 !
또 만나요 안녕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