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일상_모닝커피☕️,찰보리마들렌ㅣ뽀리산책✨ㅣ키친헴🍜ㅣ분짜,쌀국수🍴ㅣ맥시카나치킨🍗ㅣ간식놀이하는뽀리🐶 ♥︎

소소한 일상

by _혜이니 2023. 7. 29. 23:55

본문

반응형

혜이니일상_모닝커피☕️,찰보리마들렌ㅣ뽀리산책✨ㅣ키친헴🍜ㅣ분짜,쌀국수🍴ㅣ맥시카나치킨🍗ㅣ간식놀이하는뽀리🐶 ♥︎


#설빙찰보리마들렌 #강아지산책
#키친헴 #키친헴쌀국수 #북수원쌀국수맛집
#맥시카나치킨 #맥시카나반반치킨 ♥︎



안녕하세요. 혜이니 입니다.👧🏻🤍

주말이 돌아왔숩니다 !
비안오는 주말은 정말 오랜만인데요 ! ◡̈
날씨가 좋아서 제 기분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happy 했답니다 ◡̈ 💛
혜이니 일상 시작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뽀리 밥이랑 물 챙겨주~고 ♥︎

모닝 커피 ☕️랑
찰보리마들렌 먹으면서  
주말 아침 여유 즐기기 ♥︎






날씨 더워지기전에
🐶뽀리산책🌱 다녀왔어요 !

미용 다녀와서 털이 짧은데도
날씨가 더워서 인지
엄청 헥헥 거려요 ㅠ

여름에는 덥지 않은 시간에
산책이 좋은거 같아요 🤍






오늘 점심 메뉴는 쌀국수 예요 !
‘키친헴’에서 주문했어요 !
ʕ•ᴥ•ʔ


‘키친헴’🍴

🍜차돌양지쌀국수 9,000원
🥗프리미엄분짜 14,500원



저는 쌀국수, 남편은 분짜 !
쌀국수 국물 먹자마자 몸이 사르륵 ,,, 💙
건강에 도움될거 같은 진한 육수 !
키친헴 쌀국수 역시 맛있어요 !

북수원 사시는분들
키친헴 쌀국수 드셔보세요옹 강추⭐️

밥먹고 디즈니플러스에서
‘악귀’ 봤어요 !
와,,, 넘 무서워요 ,,,
내용 자체도 무서운데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무섭,, 💦







저녁은 치킨 🍗으로 정했숩니다 !
후라이드반 양념반 ! 💛


‘맥시카나’🍗
반반치킨 순살 21,000원



비쥬얼 좋은 맥시카나 치킨 !
후라이드 랑 양념중에
후라이드 가 더 맛있었어요 ! ʕ♡˙ᴥ˙♡ʔ

뽀리가 치킨 냄새 맡고
넘 먹고 싶어해서
뽀리에게도 간식 주었어요 !






장난감에 간식 넣어서
뽀리 줬는데
혼자서 잘 하더라구요 ❤️
귀여운 뽀리 🐶




여러분 저는 ‘그것이 알고 싶다’보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ლ(╹◡╹ლ)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시어요 🌛⭐️





구독🤍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꼬옥-!답방 갈께요!
또 만나요 안녕-!

(o l ‿ l o)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