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이니일상_친구랑 시간보내기🤍ㅣ짬뽕지존🍜ㅣ안녕우디cafe☕️l🥕당근케이크ㅣ뽀리산책🐶ㅣ예쁜하늘☁️ㅣ영화‘밀수’ 관람하러 CGV🍿💛

소소한 일상

by _혜이니 2023. 8. 7. 00:07

본문

반응형

혜이니일상_친구랑 시간보내기🤍ㅣ짬뽕지존🍜ㅣ안녕우디cafe☕️l🥕당근케이크ㅣ뽀리산책🐶ㅣ예쁜하늘☁️ㅣ영화‘밀수’ 관람하러 CGV🍿💛


#북수원맛집 #수원짬뽕맛집 #수원짬뽕지존 #안녕우디#안녕우디cafe#북수원카페#수원카페#수원예쁜카페#강아지산책 #cgv #영화밀수 🤍




안녕하세요. 혜이니 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무척 더운 요즘 !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자기전 저녁까지
더위에 정신 못차리겠어요 ,,,💦
휴가철이 왔음을 실감하게 하는 날씨 ☀️
여러분들의 가정에 무더위에 올 수 있는
온열질환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오늘의 혜이니 일상 시작합니댜. ◡̈



화창한 날씨의 일요일 오전 ! ✨
친구한테 온 반가운 연락 ! 📞
친구 -  ‘ 나 오늘 자유 부인이야 ’ !

- ’ 오 - ! 우리 만날 까 ? ‘

미리 정하고 만나는 약속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급만남도 좋아요 💛





친구 만나서,
매운맛 즐기러 - !

‘ 짬뽕 지존 ’ 다녀왔어요 !

저는 짬뽕밥🍴, 친구는 수제비짬뽕🍴
+ 맛보기 군만두🥟 주문했어요 !

숙주 들어있는 짬뽕 너무 좋아요 💛💛
제 스타일 - !!

친구랑 한달만에 만나서
밥 먹으면서도 수다 타임 ,, !

밥먹는 내내 얘기해놓고,
이야기가 덜 끝나서
2차로 카페 가기로 했어요 !

죠아죠아죠아죠아 ❤️







집근처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안녕 우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예뿌고
대체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라서
친구 soo에게도 소개 해주고 싶어서
함께 방문했어요. ʕ♡˙ᴥ˙♡ʔ

아.아 1, 아이스라떼 1, 🥕당근케이크1
주문하고 자리 잡았어요 !







'안녕 우디'는
주문하고서 자리 잡으면,
직원분이 음료를 가져다 주십니다 !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
초록초록 나무뷰를 바라보며
친구와 커피 한잔 ☕️✨

끊임없이 대화 나누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 ⭐️

또 만나서 수다떨자, soo 🤍






집에오자마자,
뽀리 산책 🌿 나왔어요 ! 💚

저는 뽀리의 신난 걸음 걸이 만 보아도
웃음이 나요 ◡̈ 💚






뽀리랑 둘만의 시간에
예쁜 하늘☁️도 만나고 ,
산책 하다가 벤치에 잠시 앉아서
하루 20분 책읽기 루틴 !!!! 도 하고
집에 들어왔어요 ʕ•ᴥ•ʔ

요즘 읽는 책은 양희은님의 에세이 📖
‘그럴 수 있어’ 인데
술술 잘 읽히더라구요 💛






뽀리랑 집가서 시간 보내다가,
남편이랑 둘이서
데이트 다녀왔어요 💙

영화보러 CGV !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고민시, 박정민, 김종수
배우가 출연한 밀수 보고 왔어요 !!

얼마 전, 예능 전참시에 조인성 님이
출연 했어서 관심있었던 영화라
꼭 보고 싶었어요 ʕ•ᴥ•ʔ ⭐️

작은사이즈 어니언 팝콘🍿, 에이드, 옥수수차
사서 영화 보면서 야무지게 먹고 나오기 !

영화 끝나고 나니
밤 12시가 ! ! 되었네욤 ʕ•ᴥ•ʔ

시간이 참 빠르게 갔던 오늘 ㅠ

내일을 위해,
오늘은 일찍 잠들어보려 합니다 💛

모두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밤 되시어요🌛 ⭐️



구독🤍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꼬옥-!답방 갈께요!
또 만나요 안녕-!

(o l ‿ l o)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